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카자흐스탄 뉴스

킷 해링턴 그리고 에밀리아 클라크 홍보활동

by 2KCountries 2017. 9. 3.

왕좌의 게임 시즌 7 정말 끝냈어요? ㅠㅠ 일년 동안 더 기다려야겠단 말이죠...내년 왕좌의 게임 시즌 8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고 보도했으니 더 몇 개월동안 기다려야겠네요. ㅠㅠ


이와 같이 왕좌의 게임 시즌 7 끝났으며 유명한 미국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킷 해링턴과 에밀리아 크라크의 전세계 팬 수가 많이 늘었다고 이야기가 나왔어요. 그래서 둘이 여러가지 홍보와 광고 촬영 활동 하면서 바쁘게 살아요.ㅋㅋ 


그래서 돌체앤가바나 2017년 THE ONE 향수의 앰배서더로 선발하였으며 9월1일은 홍보촬용이 나왔어요. 



남자 향수와 여자 향수의 홍보촬용은 킷과 에밀리아가 따로 따로 했지만 영상 내용이 많이 비슷해요. 


에밀리아와 킷은 이탈리야 길거리를 걸어다니면서 시민들과 인사도 하고 춤도 추고 웃으면서 재미있게 시간을 즐겨보냅니다. 돌체앤가바나 이름이 안 나왔으면 어떤 이탈리아 여행사의 홍보 컴페인 것 같아요. 



이 영상을 만든 마테오 가로네는 이탈리아 감독은 이탈리아의 꽤 활기찬 분위기를 잘 전해줍니다. 



에밀리아 클라크는 여기서 생강 머리 모습으로 나타나고 이미지가 완전 다른 사람 같네요. 맛있는 이탈리아 스파케티를 즐겨 먹는 모습까지 ㅋㅋ 아...이런 것을 보면 배가 진짜 고파집니다. 



킷 해링턴과 에밀리아 클라크 연기를 왕좌의 게임 드라마 말고 다른 영화에서 본 적이 없어서 이 동영상을 재미있게 봤어요. 그리고 돌체앤가바나의 새로운 향을 맡아보고 싶어졌어요. 여전에 한참동안 돌체앤가바나 향수만 오래 썼거든요. 역시 효과적인 홍보를 만들었네요. 



킷 해링턴과 에밀리아 클라크는 돌체앤가바나와 최초의 작업 경험인데 둘이 잘 한 것 같아요. 왜냐하면 유명한 돌채앤가바나 브랜드는 미국 배우 매슈 매코너헤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칼렛 요한슨 그리고 브라질 모델 지젤 번천과 성공적으로 섭외하였거든요. 



https://youtu.be/Tok7iPbV1vM 에밀리아 클라크 그리고 킷 해링턴 나온 영상을 https://youtu.be/zfKe689BnYw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