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카자흐스탄 뉴스

토카예프 대통령, 카자흐스탄 북부 농업 진흥 지시

by 2KCountries 2023. 9. 17.

카자흐스탄 북부의 농부들이 계속되는 나쁜 날씨와 관련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 토카예프 대통령이 이 문제에 대응해 금융 및 기타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라고 정부에 지시했다.

 

이 지시는 특히 곡물 생산에 종사하는 농민과 농부들에게 급하게 필요한 조치로, 아코르디의 언론 담당부에서 전하고 있다.

 

 

이전에 국회의원은 카자흐스탄 북부의 몇몇 지역에서 비상 사태를 선언할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 지역 농민들이 수확 시즌에 빈곤의 벼랑 끝에 처해 있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국회의원 아이다르벡 호자나자로프는 국회 전체회의에서 "지속적인 비로 인해 18일 동안 밀을 수확할 수 없게 됐다"며 이 문제를 제기했다.

특히 네 지역, 아크몰린스크, 북부 카자흐스탄, 파블로다르, 코스타나이에서 이 문제가 심각하다고 그는 설명했다.

 

농부들은 현장에 진입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습도 때문에 수확기가 농장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했다.

게다가, 심지어 수확이 가능하다 해도, 높은 습도로 인해 작물의 가치가 크게 떨어져서, 농부들은 자신의 금융적 의무를 이행할 방법을 모르겠다고 전했다.

 

 

--------------------
세 줄 요약

 

카자흐스탄 북부의 농부들이 연속적인 폭우로 인한 어려움을 겪으며, 대통령 토카예프는 필요한 금융 및 기타 지원을 제공하라고 정부에 지시했다.

 

여러 지역에서의 비상 사태 선언 요청과 관련하여 국회의원 아이다르벡 호자나자로프는 국회 전체 회의에서 농부들이 18일 동안 작물을 수확할 수 없었다고 지적했다.

 

높은 습도 때문에 수확기가 들어갈 수 없어 작물의 가치가 크게 떨어졌으며, 농부들은 금융적 의무를 이행하는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다.



**이 뉴스는 카자흐스탄측의 입장과 플로우를 팔로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