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카자흐스탄 이야기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꼭 방문할 만한 곳들

by 2KCountries 2018. 1. 22.

알마티 사람으로써 오늘은 알마티에서 꼭 방문할 만한 곳들을 몇 가지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첫째는 클래식 음악과 발레를 좋아하시면 알마티에서 꼭 가볼 만한 곳은 오페라 및 발레 극장입니다. 시내에서 위치하며 항상 새로운 공연을 볼 수 있는 극장은 시민들은 물론 외국인 손님들도 자주 방문합니다. 홈페이지는 3가지 언어로 구성되어 있어서 외국인이더라도 확인하기가 아주 편리합니다. 


오페라 및 발레 극장에서 카자흐스탄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러시아, 그루지아, 독일, 영국 및 기타) 아티스트들도 공연을 많이 합니다. 

http://www.gatob.kz/en/posetitelyu/afisha/#tab01_2018


 

극장 주변에 식당들도 많고 산책거리도 있어서 시내라서 구경거리에 좋은 동네입니다. 



알마티는 풍경도시라고 하니까 여름이나 봄에 방문하면 도시의 아름다운 매력을 더 잘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알마티에 겨울에 갔다 와서 예쁘게 보이지 않은데 봄 4월쯤만 되면 초록색 풍경으로 바뀌는 도시는 산책하기에 참 좋습니다. 




두번째는 미술, 역사와 예술에 관심이 있으면 꼭 카스테예브 미술관을 방문하기 중요합니다. 알마티 중앙 박물관과 완전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카자흐스탄 역사뿐만 아니라 미술까지 알게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미국과 런던 미술관들과 못지 않게 유일한 컬렉션이 있어서 18-19세기 작품들까지 볼 수 있습니다. 



알마티 지하철 타고 Teatr imeni Auezova (Auezov Theatre station) 역에서 내려서 미술관 방향으로 한 5분거리입니다. 알마티 메트로는 아직까지 노선 하나밖에 없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스테예브 미술관 홈페이지도 3가지 언어로 만들어져 있어서 기본 정보를 http://www.gmirk.kz/en/sobytiya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미술적 장소 또 하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재즈, 클래식, 오르간 음악 연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필하모닉 콘서트홀을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http://fil.kz/anounces/ 홈페이지는 영어로도 되어 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 방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