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러시아 뉴스

러시아 국방부의 "추가 모병 명령" 페이크 뉴스 주장

by 2KCountries 2023. 9. 6.

모스크바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위원회 위원장인 안드레이 카르타폴로프는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는 "러시아 국방부의 추가 모병 명령"에 대해 강력히 부인하며, 이러한 정보를 페이크 뉴스로 규정했습니다.

 

 

TASS를 통해 전해진 그의 말에 따르면, "이는 완전한 허세이며, 우리의 적들이 특별히 소셜 네트워크에 퍼뜨린 가짜 문서다.

 

이러한 허위 정보에 대응하거나 주목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국방부 모병

 

이전에 인터넷 미디어 "Ura.ru"는 우크라이나의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9월 11일부터 새로운 모병이 시작될 것이라는 러시아 국방부 장관 세르게이 쇼이구의 명령이 확산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카르타폴로프는 이것이 "어떠한 증거로도 뒷받침되지 않는" 정보라고 주장했습니다.

 

더불어, 그는 현재 러시아 내에서 추가적인 모병이 필요하지 않다고 강조했습니다.

"오늘날 추가 모병의 필요성은 없다.

우리는 현재 계약병으로 적극적인 모집을 진행 중이며, 그를 통해 모든 군사적 임무가 수행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카르타폴로프는 또한, 러시아 대통령의 부분적인 모병에 관한 지시가 여전히 유효하며, 필요한 경우 이를 실행하는 데 다른 문서는 필요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은 지난해 9월 21일 러시아 내에서 부분적인 모병을 진행하기 위한 지시를 서명했습니다.

국방부 장관 세르게이 쇼이구는 10월 28일에 이 부분적인 모병이 러시아에서 종료되었다고 대통령에게 보고했습니다.

 

--------------------
세 줄 요약

 

러시아 국방위원회 위원장 Андрей 카르타폴로프는 "러시아 국방부의 추가 모병 명령"을 페이크 뉴스로 규정했다.

 

온라인에서 확산된 정보에 따르면, 9월 11일에 새로운 모병이 시작될 것이라고 했지만, 카르타폴로프는 이를 부인했다.

 

현재 러시아는 계약병 모집을 통해 군사 임무를 수행 중이며, 추가적인 모병의 필요성은 없다고 강조했다.



**이 뉴스는 러시아측의 입장과 플로우를 팔로우합니다.

https://tass.ru/armiya-i-opk/186596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