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카자흐스탄 이야기

도시는 가을이고 산...벌써 겨울이다

by 2KCountries 2016. 11. 10.

카자흐스탄. 알마티 광관지...침불락. 메데오





ANA 지난주말에 가볼만한 광관지 메데오 (Medeo) 스케트장에 놀러 갔다 와서 새로 산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을 DHK한테 보여주고 싶었다 ㅎㅎ





화이트 비둘기 예뻐서 모든 일이 잘 되도록 생각하며 찍은 것이다...





등산의 기쁨은 정상에 올랐을 때 가장 크다. 





케이블 카 타고 정상 (침불락)까지 올라가봤다..햇빛이 너무 쨍쨍해서...눈이 완전 부시더라고요 ㅎㅎ 




주말이라서 산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도시는 가을이고 산은 벌써 겨울이다...스키 시즌이 열렸다!!! ~~




신나는 눈썰매를 ~~! ㅋㅋㅋ



 


씽씽 놀다가 따뜻한 차를 마셔야지 ! ~~




냠냠~~프랑스 맛집은 PAUL은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




내려갑니다...산이랑 하늘...구름 보기 참 좋다...역시 가볼 만한 곳이다! 



소나무들이 눈을 맞으면서도 굳굳한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




오전부터 저녁까지 산에서 시간을 즐겨 보내고 집에 가는 길...



~~~사랑스러운 산 곧 또 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