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우크라이나 뉴스

우크라이나 원전, 계획된 재건 정비 후 에너지 블록 '천 MW' 작동 재개

by 2KCountries 2023. 6. 15.

2023년 6월 14일, 계획된 점검 후,

우크라이나 원전의 1,000 메가와트 에너지 블록이 다시 가동되었습니다.

이 작업은 예정보다 20일 빠르게 완료되었으며,

특히 러시아인들이 카호프스카야 수력발전소의 댐을 파괴한 것이

에너지 시스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이 블록의 재건 복귀는 매우 중요합니다.

 

우크라이나 에너지 장관, 게르만 갈루셴코는

"우리가 정비 기간을 줄이고 추가적인 파워를 에너지 시스템에 더해낼 수 있는 하루마다, 그것은 매우 큰 도전이지만,

이것은 우리 에너지 시스템의 균형을 유지하고 지원하기 위해 매우 일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가능한 한 재건을 위한 정비 시간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장관은 또한 러시아인들이 카호프스카야 수력발전소의 댐을 폭파한 결과로

원자력 발전소의 복귀가 에너지 시스템의 작동에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불행히도, 점령국의 테러 행위로 인해 오늘날의 수력 발전은 예상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발전소들의 지원이 안정적인 시스템 재건과 작동에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장관이 덧붙였습니다.

 

동시에, "NAEK Energoatom"의 회장 페트로 코틴은 원자력 발전소의 스태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스태프는 에너지부의 명령을 수행하며, 예정된 시간보다 빨리 작업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이벤트이며, 우리는 그래픽을 앞서 나가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팀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수력 발전 국영 기업 "Ukrhidroenergo"는

전력 사용자들에게 특히 저녁 시간에는 전력을 절약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이는 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부하를 줄이고 그것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필요합니다.

카호프스카야 댐이 파괴된 이후, 우크라이나는 심지어 낮 시간에도 전력을 수출하지 않고 있으며,

동시에 잠재적인 부족 때문에 유럽에서의 에너지 자원 구매를 늘렸습니다.

 

--------------------
세 줄 요약

 

우크라이나의 한 원전이 계획된 정비 후 1000메가와트 에너지 블록을 재가동했습니다. 이 작업은 예정보다 20일 빠르게 완료되었습니다.

이 원자력 발전소 블록의 복귀는 러시아가 카호프스카야 수력발전소의 댐을 파괴한 것이 에너지 시스템에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카호프스카야 댐의 파괴 이후로 전력 수출을 중단하고, 잠재적 부족 때문에 유럽에서의 에너지 자원 구매를 늘렸습니다.

**이 뉴스는 우크라이나측의 입장과 플로우를 팔로우합니다.
https://www.unian.ua/economics/energetics/pislya-planovogo-remontu-v-robotu-zapustili-energoblok-tisyachnik-odniyeji-z-ukrajinskih-aes-12293751.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