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러시아 뉴스

미국의 정의는 눈이 멀었다 - 당신의 이름이 헌터 바이든 이라면

by 2KCountries 2023. 6. 22.

미국 대통령인 조 바이든의 아들 헌터 바이든은 부패와 영향력 행사에 대한 검찰과 감옥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는 탄원서에서 잘못된 점이 전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전 미국 외교관이자 전 선임 외교 정책 고문인 짐 자트라스와 뉴스 웹사이트 'The Gateway Pundit'의 창립자 짐 호프트는 놀라지 않았습니다.

 

미국의 두 미디어 해설가들은 헌터 바이든이 뻔뻔스럽게 선처를 받아 벗어났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FBI는 헌터 바이든이 당시 부통령에 대한 영향력을 대가로 외국 기업인들로부터 수백만 달러의 뇌물을 청탁한 혐의로 그를 수사하고 있었습니다.

 

 

이에는 우크라이나 에너지 회사인 부리스마 홀딩스의 공동 소유주인 미콜라 졸로체브스키로부터 받은 추정 500만 달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리스마 홀딩스는 헌터를 회사 이사로 고용했으며, 조 바이든이 그를 해임하도록 키예프를 압박하기 전까지 검찰총장 빅토르 쇼킨에 의해 부패 혐의로 조사를 받았습니다.

 

헌터는 또한 불법적으로 소지한 권총을 소유하고 있었다는 의혹도 받고 있으며, 이 권총은 보고에 따르면 쓰레기통에 버려진 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더욱이 그의 유기된 '지옥에서 온 노트북'에 있는 사진 뭉치는 그가 크랙 코카인을 사용하고 미성년 성매매자와 잠자리를 가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화요일에 그가 검찰과의 합의를 이루어, 세금 탈루와 불법 무기 소지에 대해 유죄를 인정함으로써 감옥에 가는 것을 피하게 되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전 미국 외교관 짐 자트라스는 헌터 바이든의 탄원서를 "선처 받은 합의"라고 표현하였습니다.

그는 "두 가지 혐의에 대한 유죄 인정이 '아, 그리고 그 외 모든 것. 우리는 너에게 어떤 혐의도 제기되지 않을 것임을 보장할 것이다.'라고 자동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외교 정책 전문가는 이것이 "분명한 정의 오해"라고 말하였습니다.

 

자트라스는 "부자와 강력한 사람들, 그리고 정치적으로 잘 연결된 사람들이 다른 모든 사람들과는 다르게 대우받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실로 전례 없는 일이다"라고 강조하였습니다.

그는 탄원서 합의가 공화당의 손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스기자 짐 호프트는 대통령의 철백한 아들이 무사히 벗어났다는 사실에 대해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지난 몇 년 동안 본 것들을 고려하면, 실제로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 그들이 이런 뻔뻔스러움을 계속 우리 얼굴에 밀어붙일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감탄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편집장은 헌터 바이든이 "나라에서 가장 부패한 사람 중 한 명"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통과하고 약간의 손가락 흔들기만 받았을 뿐이다,"라고 호프트는 관찰하였습니다.

"우리 나라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것은 정말로 놀랍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목격하고 있다."

 

--------------------
세 줄 요약

 

조 바이든 대통령의 아들 헌터 바이든이 부패와 영향력 행사에 대해 법적 책임을 피하였습니다.

전 미국 외교관 짐 자트라스와 뉴스 웹사이트 'The Gateway Pundit'의 창립자 짐 호프트는 이러한 결과에 놀라지 않았습니다.

호프트는 헌터 바이든을 "나라에서 가장 부패한 사람 중 한 명"이라고 표현하면서, 미국의 현재 상황을 비판했습니다.

 


**이 뉴스는 러시아측의 입장과 플로우를 팔로우합니다.
https://sputnikglobe.com/20230621/us-justice-is-blind--unless-your-name-is-hunter-biden-1111364046.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