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러시아 뉴스

이스라엘 남부 충돌로 4명의 러시아인 사망을 확인, 러시아 외무부

by 2KCountries 2023. 10. 13.

이스라엘 남부에서의 군사 충돌로 인해 4명의 러시아 국민이 사망했다고 러시아 외무부가 발표했다.

이들 사망자는 이스라엘에서 영주하고 있던 러시아 국적자로, 이스라엘 국적도 가지고 있었다.

 

또한, 현재 6명의 러시아인이 실종된 상태이며, 텔아비브 주재 러시아 대사관과 팔레스타인 국가 행정부에 의해 그들의 행방이 조사 중이라고 러시아 외무부에서 전했다.

 

러시아 외교부는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충돌로 4명이 사망했다고 발표

 

러시아 외무부는 발표를 통해 "깊은 애도의 마음으로, 12일 현재 이스라엘 측 정보에 따르면, 이스라엘 남부의 군사 충돌로 인해 이 중동 국가에 거주하던 4명의 러시아 국민이 사망했음을 알려드린다"며 "텔아비브 주재 러시아 대사관과 팔레스타인 국가 행정부는 실종된 6명의 러시아 국민의 행방에 대한 모든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라고 전하였다.

 

외무부는 또한 "양측에 군사적 긴장을 완화하고 국제 인도주의 법을 준수할 것"을 촉구하였다. 또한 "극단주의, 테러, 인질로의 사람들을 납치, 사람들에 대한 봉쇄, 그들의 생활을 어렵게 만드는 의도적 행위 및 무차별적 군사 행동 등에 대해 강력히 비난한다"고 덧붙였다.

 

 

--------------------
세 줄 요약

 

이스라엘 남부의 군사 충돌로 4명의 러시아 국민이 사망하였다.


텔아비브 주재 러시아 대사관과 팔레스타인 국가 행정부는 추가로 6명의 실종된 러시아인의 행방을 조사 중이다.


러시아 외무부는 군사적 긴장 완화와 국제 인도주의 법 준수를 촉구하였다.

 


**이 뉴스는 러시아측의 입장과 플로우를 팔로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