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카자흐스탄 이야기

가루수길 분위기 나는 카자흐스탄 바

by 2KCountries 2017. 8. 20.

며칠전에 가루수길 Vatos (바토스) 멕시코 맛집에서 친구랑 만났는데 알마티에서 있는 가루수길 분위기 있는 바에 대해 생각이 났네요. 같이 일했던 한국사람들을 바르마글로트라는 바에 대려올 때마다 모두 다 왠지 가루수길 느낌이 든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알마티 핫플레이스 하나를 소개하려고 했어요. 


알마티 시내에서 위치하며 주말에 가기 전에 예약까지 필요할 정도로 외국인들과 시민들 중에 인기가 좋은 핫 플래이스이에요. 



홈페이지는 영문으로도 있으니 알마티 출장 가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라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parmigiano-group.com/restaurants/barmaglot




바르마글로트 바는 멕시코 메뉴도 있고 먹어볼 만한 것들이 있으니 해외 나가서 꼭 일할 겸 괜찮은 곳을 방문하기 중요하니 꼭 한번 놀러 가보세요...



밖에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가루수길 느낌으로 만든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밖에서도 자리가 있어요. 카자흐스탄에서 일반 담배도 있고 카자흐스탄 사람들이 잘 피우는 물담배도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많은 초이스들 중에 한국 사람들이 항상 보드카만 시키는 것 같네요. 



간식은 간단하게 멕시코 메뉴를 선택했어요. 한국식으로 몇 가지 주문해서 나눠서 먹게 됐네요. 



그날 2층까지 올라가서 구석구석마다 사진들을 많이 찍어본 것 같네요. 



2층으로 되어 있는 술이 전시되어 있는 것은 바 분위기를 완전 완료된 것 같아요.



아래와 같이 인테리어 사진들을 올려볼께요. 알마티는 가볼 만한 곳들이 많은데 사람들이 몰라서 그런 거죠. 




카자흐스탄에 비즈니스 출장으로 가도 미리 일정을 잡아서 몇 군데 괜찮은 데 알아두고 가는 게 좋아요.  






메뉴 영문으로도 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