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카자흐스탄 이야기

카자흐스탄에서 가장 예쁜 여자 아이

by 2KCountries 2017. 8. 18.

요즘은 카자흐스탄에서 여자 애들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활동하며 날마다 새로운 귀엽쟁이들이 생기는데 그 중에 가장 예쁘고 인기가 많은 여자 아이를 오늘은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아침에 출근하면서 카자흐스탄 뷰티 홈페이지에서 카자흐스탄 아이 미녀의 인터뷰와 사진들을 보며 애기가 너무 예뻐서 포스팅까지 올리려고 했네요. ㅋㅋ



으름은 알튼 아이라고 카자흐어로 한국어로 금달이고 영어로 Golden Moon 의미에요. 나이는 4 살밖에 안 되는 아이인데 긴 머리에다가 인형 얼굴을 가진 카자흐스탄 예쁜 여자 아이는 인기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서쪽 카자흐스탄 아트라우에서 살고 언니 둘이고 오빠가 하나 있는 예쁜 알튼 아이는 대가족에서 막내입니다. 애기의 아버지 민족은 Lesginias 어머니는 카작 사람이에요. 애기 부모는 가족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떤 날은 막내의 언니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여동생의 사진을 몇 장을 올려봤다고 하네요. 그러고 나서 반응이 좋아서 계속 올리다가 보니 지금까지 팔로우수가 4만2천 명까지 늘어났습니다. 특별히 재미있는 영상들도 없는데 사람들이 새로운 포스팅을 안절부절 못하게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남겨드릴 테니까 다른 사진들까지 보시려면 계정을 방문하시죠. 어머니의 아쉬움이 하나 있다는데 아트라우에서 사니까 애기가 모델 활동을 많이 못 한다고 하시네요.



 모든 사람들이 애 사진들을 보면서 화장을 왜 이렇게 많이 하냐? 왜 어린 애한테 렌즈를 쓰게 하냐? 라고 하는 비난을 많이 쏟아지만 애기 엄마가 계속 그게 아니라고 눈동자가 아예 크고 화장은 안 한다고 항상 설명만 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예쁜 여자 아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팔로우 숫자가 계속 증가한 걸 보니까 애기가 팬들이 많은가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