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카자흐스탄 이야기

카자흐스탄 연예인. 아이다나 메데노바

by 2KCountries 2018. 8. 14.

오늘은 한국에서 모델로 활동하는 카자흐스탄 미녀 연예인 아이다나 메데노바에 대해 포스팅을 올리려고 합니다. 

아이다나 메데노바가 1991년9월28일 동부 카자흐스탄 세메이 (세미팔라틴스크)라는 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음악가와 가수 가족에서 태어나서 어릴 시절부터 피아노와 바이올린까지 배우며 음악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5살 때부터 어린 아이가 가족과 같이 다양한 공연에 참가했으며 노래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가족과 공연 활동을 하면서 동시적으로 춤 추기도 배우고 다양한 동아리와 교육원에 다녔습니다. 그리고 공부까지 잘 해서 알마티 건축 학과에 장학금을 받고 입학했습니다.  



친 어머니가 일찍 돌아기신 바람에 딸의 성공을 못 보셨지만 아이다나가 알마티에서 공부하면서 데뷔를 도전하려고 여러 가지 캐스팅에 참가해봤습니다. 마침 그 때 카자흐스탄에서 가장 유명한 음악 PD가 걸밴드를 형성하려고 캐스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다나가 외모를 비롯해서 목소리까지 뛰어나서 바로 계약서까지 맺었습니다. KeshYOU라는 걸밴드에서 2012년부터 2015년까지 3년동안 가수로써 활동했습니다. 이 걸밴드는 아이다나 메데노바, 자나르 두갈로바 그리고 캄샤트 쫄드바에바 세 3명으로 형성하며 카자흐스탄에서 큰 관심을 끌고 주목 많이 받았습니다. 여자들이 예쁜 외모에다가 좋은 목소리와 공연까지 재미있게 해서 전국적으로 팬들이 많았습니다. 

그녀가 2015년에 계약 연장을 안 하고 걸밴드에서 나왔지만 가수로써 활동을 이어 몇 가지 싱글 앨범을 제작했습니다. 가수 활동을 하면서 배우로써도 데뷔하고 모델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옷 제작까지 하면서 개인 옷 브랜드까지 만들었습니다. 

인스그램에서 팔로우 수도 계속 늘면서 이제는 1백만 명을 넘었습니다. 

아이다나가 2015년에 카자흐스탄 감독과 결혼했습니다. 2015년에 첫 딸 애기를 낳고 2017년 둘째 아들을 낳았으니 온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https://youtu.be/cxSDvYi-aLU

2018년 아시아 모델페스티벌 때 노래를 불렀으며 모델로 참가했던 아이다나 메데노바 

성형 수술을 한번도 자연 미인 아이다나 메데노바 화장 안 해도 예쁘다고 합니다. 역시 카자흐스탄 여자답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