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러시아 뉴스

러시아 푸틴 대통령, 서방이 국제 분쟁을 해결하려면 키예프에 무기 제공을 중단해야 한다

by 2KCountries 2023. 6. 14.

2023년 6월 13일,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은 군사 기자들과의 회담에서,

키예프에 대한 서방의 무기 공급 중단이 진행 중인 국제 분쟁 해결의 핵심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군이 다양한 전투방향에서 그들의 반공세를 실패하고 있으며,

그 결과 우크라이나군은 많은 피해를 입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적군은 어느 방향으로도 성공하지 못했다. 그들의 손실이 크다"라는 그의 말은 우크라이나군의 상황을 요약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Владимир Путин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군이 현재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 주의

샤흐티오르스크 (Shakhtyorsk)와 브레미엑바 (Vrem'yevka)를 향해 공격하고 있지만 전선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다고 발표하며

우크라이나는 4개의 방향에서 공격을 시작했지만, 성공적이지 않았다고 푸틴 대통령은 덧붙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군은 160대 이상의 전차를 잃었고, 우리는 54대를 잃었다.

일부는 수리가 가능할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우크라이나군의 손실을 고조시켰습니다.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의 국방 산업이 곧 완전히 멈출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국방 산업은 곧 완전히 멈출 것이다. 그들이 무엇을 생산하고 있는가? 그들은 모든 무기와 장비를 수입하고 있다. 그렇게 계속 살아갈 수는 없다"라고 지적하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또한, 러시아가 카호브카 수력 발전소의 파괴에 대해 관심이 없었다고 강조하며

이 책임은 키예프에게 있다고 그는 주장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러시아 대통령은 분쟁을 해결하려는 서방 국가들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는 "그들이 오늘의 충돌을 협상을 통해 해결하고자 한다면, 그들은 단 한 가지 결정만을 내려야 한다

- 무기와 장비의 공급을 중단하는 것이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현재 국제 분쟁의 해결에 대한 푸틴 대통령의 견해를 분명하게 하고 있습니다.

 

--------------------
세 줄 요약


러시아 대통령 푸틴은 우크라이나의 반공세가 실패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군이 큰 손실을 입었다고 주장.

푸틴은 또한 우크라이나의 국방 산업이 곧 완전히 중단될 것이라고 지적.

그는 분쟁 해결의 핵심은 서방 국가들이 키예프에 대한 무기 공급을 중단하는 것이라고 강조.

**이 뉴스는 러시아측의 입장과 플로우를 팔로우합니다.

https://sputnikglobe.com/20230613/putin-ukraine-fails-in-all-directions-of-counteroffensive-1111116289.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