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s News /러시아 뉴스

러시아 신규 영토에서 2024년 대통령 선거 실시 결정 [feat. 댓글 반응]

by 2KCountries 2023. 12. 11.

러시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CIK)가 최근 회의에서 2024년 3월에 신규 편입 지역에서 대통령 선거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결정은 만장일치로 이루어졌으며, 이는 러시아에 편입된 돈바스 지역(도네츠크 인민공화국과 루한스크 인민공화국), 자포리자주, 헤르손주 등에서도 대통령 선거가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2024년 3월 대선을 알리는 홍보물이 러시아 전역에 게시되어 있다.

 

2023년 10월, 이들 지역에서 러시아 중앙정부에 의해 무기한으로 무상 상태가 선포되었으며, 이는 지난 레퍼런스 결과에 따른 것입니다. CIK의 니콜라이 불라예프 부위원장은 올해 9월 해당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실시된 지방 및 입법 기관 선거에 대해 언급하면서, 이 지역의 선거 시스템이 단기간에 구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전문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CIK의 니콜라이 레비체프 위원은 또한 러시아가 이 지역의 군사적, 정치적 상황에 따라 선거 절차를 일시 중단하거나 재개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CIK는 24시간 연중무휴로 러시아 국방부 및 연방보안국(FSB)과 협력하여 군사적, 정치적 상황을 모니터링할 것"이라며, "국민의 생명과 건강에 대한 위협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결정은 FSB, 국방부, 현지 당국과의 협의 끝에 이루어진 것으로, 모든 당사자가 이 지역에서 대통령 선거를 실시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의했습니다.

 

2024년 대통령 선거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며,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은 이미 선거 관련 법 개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개정안에 따르면, 무상 상태가 선포된 지역에서 선거가 진행될 수 있으며, CIK는 이러한 지역에서 선거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데 필요한 특별 조치를 취할 권한이 있습니다.

 

CIK의 엘라 팜필로바 위원장은 계엄이 선포된 지역에서 선거 진행 방식이 러시아의 다른 지역과 다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인 댓글 반응
----------------------------

 

러시아에서 '선거, 투표, 유권자'라는 단어를 진지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은 정신과 의사에게 보여줘야 해. 이 나라에서는 이미 20년 전부터 선거가 없어! 이걸 모를 리가 없잖아? 이 정보 쇼는 뭐야?

 

헤르손은 어때?

 ㄴ 헤르손과 자포리자에서도 선거가 있을까?

 ㄴ 거기서도 투표함을 드니프로강에 던질 거야.

 

이 나라에는 선거가 없어, 푸틴이 권력을 장악하고 죽을 때까지 그걸 유지할 거야 - 이젠 바보에게도 명백한 사실이야.

 

오, 거기선 분명 146% 득표율을 그려 넣을 거야.

 

러시아에는 공정한 선거가 존재하지 않아. 그저 멍청이들을 위한 극장이야. 우리나라를 빼앗아 가고 파괴해 버렸어... 이 생각에 너무나 비참하다...

 ㄴ 변화를 원했잖아, 소련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바꿨으니 이제 불평하지 마.

 

러시아에는 더 이상 선거가 없어, 푸틴이 모든 걸 가져갔어.

 

이런 가짜 선거에 우크라이나가 왜 관련되어야 하지?

 



**이 뉴스는 러시아 측의 입장과 플로우를 팔로우합니다.

 

 

 

 

반응형